티스토리 뷰
목차
혹시 아이와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쨍쨍한 날씨에 미리 계획했던 일정이 비가 오게 되어 갑자기 실내로 변경하는 수많은 가족, 커플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당일에 계획을 변경하려면 예약이나 여러가지 문제에 부딪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비올때 아이와 함께,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 곳 동쪽, 서쪽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해당 추천 장소에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실내 테마파크 꿀팁, 자세한 정보 |
테지움 - 서쪽, 테디베어를 포함한 다양한 인형 테마파크 |
스누피가든 - 동쪽,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스누피 전문 테마파크 |
에코랜드 - 동쪽, 칙칙폭폭 기차타고 제주를 느낄 수 있는 대규모 테마파크 |
1. 테지움(서쪽 테마파크)
테지움은 제주 서쪽에 위치한 인형 테마파크입니다.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호랑이, 사자 등과 같은 동물인형도 많고, 여자 아이가 좋아할 귀여운 동물인형도 정말 많습니다. 테지움은 연간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기있는 테마파크로 실내 데이트, 제주 가족 여행 순위에 항상 등재되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아이, 가족, 연인과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습니다. 인형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4m 인형 앞에서는 놀이터에 온 것처럼 신나게 노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12개의 테마구역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장소를 옮길 때마다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지움의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입장료는 성인 12,500원, 어린이 11,500원입니다. 이외에 자세한 테지움 정보와 20% 할인 쿠폰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2. 스누피가든(동쪽 테마파크)
스누피가든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스누피라는 만화에 나오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미술관처럼 볼 수 있고, 조형물도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도 매우 좋아합니다. 특히, 만들어진 조형물이 반쪽짜리 조형물로 그 옆에 사람이 서야 그림이 완성되는 느낌의 조형물들이 많아 사진을 찍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조형물의 모습을 따라하면서 사진을 찍게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른들이라면 추억의 스누피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아이들에게도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특히 실내와 실외 크게 두가지 테마로 나뉘어져 있으며, 실외의 경우 비가 와도 운치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야외이기에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스누피가든의 이용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19,000원, 어린이 13,000원입니다. 아래에서 스누피가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이용방법, 할인받는 방법까지 받아가세요.
3. 에코랜드 (동쪽 테마파크)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 여행 여러번 오신 분들은 다 아신다는 에코랜드 테마파크입니다. 에코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4.5km가 되는 긴 거리를 기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5개의 역에서 다양한 제주도를 체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주도의 돌, 식물, 곤충 등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학습의 기회가 될 수 있으며, 각 테마별로 한국이 아닌 이국적인 모습들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공방에서 캔들 만들기, 라벤더 족욕, 말에게 먹이 주기등 다양한 체험이 많습니다. 단, 비가 오면 범버보트, 백조보트 등 호수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은 못하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예쁜 기차를 타고 제주의 숲내음을 맡을 수 있으며, 비올 때 제주의 운치있는 모습이 좋습니다. 메인역, 에코브리지역, 레이크 사이드역 등 다양한 역에서 서로 다른 제주의 풍경을 볼 수 있어 하루정도 여유있게 다녀와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에코랜드 테마파크 이용요금은 성인 16,000원, 어린이 11,000원이며 아래에서 더 자세한 내용과 입장권 15% 할인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